|
세명좋합병원, 친절하고 따뜻한 의료진 칭찬합니다. 2025-06-30 10:09:44 |
|---|
|
첨부파일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|
|
세명좋합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으면서 직원분들의 따뜻한 미소와 친절한 응대 덕분에 큰 위안을 얻었습니다. 의료진의 진료가 꼼꼼하고 친절해서 치료 과정 내내 안심이 되었습니다. 세명좋합병원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|
| 이전글 | 의료진 및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. | 2025-06-30 |
|---|---|---|
| 다음글 |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습니다. | 2025-06-30 |